정보공유/내돈내산

저렴하고 보관하기 간편한 예쁜 크리스마스 트리 추천

Hanueh 2022. 11. 23. 22:04


이제 곧 크리스마스 시즌이 다가오죠!
오늘은 #내돈내산 크리스마스 벽 트리 리뷰를 하려고 해요:)
이 제품 링크는 글 하단에 걸어두었으니 간편하게 이동하실 분들은 끝까지 읽어주세요^^
미국에 비해 한국은 크리스마스에는 선물을 나누거나 가족모임을 하는 등의 큰 행사는 없죠
지갑을 지킬 수 있다는 생각에 좋다고 느끼지만 한편으로는 나눔이 없는 만큼 아쉬움도 있다는 생각이 있어요

작년에 벽트리를 구매하고 크리스마스를 맞이하여 지인들과 선물을 주고받으며 좋은 시간을 보낸 기억이 있답니다!
지금 이 글을 작성하면서 다시 그때의 행복한 기억이 새록새록 나네요

항상 좋은 기억은 우리를 또 살아가게 하죠:)


출처:베베데코 공식 홈페이지 내 제품 상세 페이지


제가 구매했던 벽트리는 제품 설명 상위에 있는 ‘벽 트리 스윗드림’인데요,
그중에서도 저는 L사이즈로 구입했습니다.
M 사이즈가 기본이고 L사이즈가 조금 더 큰데, 차이점은 나뭇가지의 단 갯수가 달라지는 거예요
그에 따라 데코 추가구성품도 있으니 확인해주세요🙌🏻

출처:베베데코 공식 홈페이지 내 제품 상세 페이지

나무제품을 구매하실 때 가장 걱정되는 부분이 방역일 텐데요,
실제로 저도 벽트리를 구매할 때 다른 회사 제품들을 함께 비교해보고 있을 당시,
벌레가 나온다, 냉동실에 넣어야 한다, 껍질이 벗겨진다 등 소비자를 불안하게 만드는 후기들이 몇 개 있었어요

그래서 많은 벽트리 제품들 중에서 베베데코 제품을 구매하기로 결정한 이유 중 하나가
철저한 제품 관리 시스템이었어요!

만약 제가 사장이라면 여러 가지 공정을 거쳐서 안전하게 만들었으니 사람들이 믿고 구매해주기를 바라기만 할 수도 있을 텐데,
소비자의 마음을 알아주고 가장 신뢰할 수 있는 방법을 알고 소통하는 기업!

믿고 구매할 수 있도록 발로 뛰는 기업!

뭔가 기업 예찬하는 글이 된 것 같지만,
저는 이렇게 정직하게, 진심으로 소비자를 존중하는 기업에 더 신뢰가 가고
다음에 제품을 구매한다거나 주변에 추천을 한다고 할 때에도
이런 기업이 가장 먼저 떠올라요.

그렇기에 지금도 제가 여러분께 추천드리는 이 제품!

출처:베베데코 공식 홈페이지 내 제품 상세 페이지
출처: 베베데코 공식 홈페이지 내 제품 상세 페이지


이렇게 안심하시라고 필증까지 대문짝만하게 걸어주셨는데도
여러 가지 불안하게 만드는 후기들이 있어서 저는 처음에 받았을 때 후기글처럼 냉동실에 넣었다가 꺼냈다는 사실...👉🏻👈🏻
쉿! 비밀이에요🤫

출처: 베베데코 공식 홈페이지 내 제품 상세 페이지

전구와 다양한 데코 구성품이 함께 들어 있어서 가격이 조금은 있어요
사진에서처럼 폴라로이드 사진을 걸어두면 1년 내내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낼 수 있어서 활용도 200%
또한 벽트리라 바닥 지저분해질 일 없고, 정말 1년 내내 걸어두어도 자리 차지 안해서 보관 걱정 없고, 무드등 효과를 볼 수 있으니 활용도 300%에요

출처: 베베데코 공식 홈페이지 내 제품 상세 페이지


처음 베베데코라는 기업을 알게 되었을 때는 이렇게까지 성장하지 않았던 것 같은데
최근 다시 방문해보니 가랜드트리, 미니트리 등 예쁜 제품들이 나와있네요

이번 크리스마스에는 또 어떤 베베데코 제품을 입양해올지 고민해봐야겠어요🤭


혹시라도 도움이 되실까하여 불을 켜고 찍은 사진도 함께 올립니다!
상세페이지에 있는 사진과 실물이 거의 유사할 만큼 제품 상태도 좋고 구성도 좋아요
사진인화 업체를 통해 여행사진을 출력하여 베베데코 홈페이지에서 설명한 사진과 같이 폴라로이드 느낌으로 함께 걸어보았어요:) 단, 구성품을 데코 할 때 저는 글루건이나 다른 접착제를 사용하지 않았는데요,
그렇게 하려니까 저 큰 가로 나뭇가지에서 자란 작은 나뭇가지가 그렇게 소중할 수가 없었어요
이건 받으시는 분마다 랜덤으로 나갈 것 같아서 운에 맡기겠습니다.

또한 처음 받으면 수평이 안 맞을 수도 있어요
배송 중 움직임에 끈이 느슨해져서인지, 일부러 디자인 효과를 주신 건데 제가 미적 감각이 거기까지 미치지 못하여 알아채지 못한 것인지는 모르겠으나 ㅎㅎ
이 점 참고하시면 제품 받아봤을 때 당황하지 않으실 수 있을 것 같아요

기대가 크면 실망도 크다는 속담처럼 제가 한껏 기대를 부풀려드렸는데 막상 받았을 때 삐뚤빼뚤 좀 별로인데?라고 실망하실까 봐 미리 조금 다운시켜드렸습니다😅

신작 영화들도 기대 안 하고 보면 내용이 별거 없어도 꽤 괜찮다는 평이 나오는 것처럼요 ㅎㅎ

아! 그리고 제일 좋았던 건 리모컨!!
리모컨이 있으니까 자주 앉아있는 자리 근처에 두고 버튼만 살짝 눌러서 내가 원하는 불빛으로 설정해서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ㅎㅎ
또 usb타입이라 자유롭게 이동하실 수 있다는 장점까지👍🏻



올해 크리스마스도 이렇게 풍성하게 보낼 수 있을까요?😎\
베베데코 홈페이지
https://bebedeco.co.kr/product/크리스마스-풀세트-벽트리-스윗드림-l-전구포함/4390/category/558/display/1/

'정보공유 > 내돈내산' 카테고리의 다른 글

교육용 CD플레이어 추천, CD보관함 추천  (0) 2022.11.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