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크리스마스 분위기 물씬 나는 인천 가볼만한 곳 명소, 트리플 스트리트, 송도현대아울렛

Hanueh 2022. 12. 4. 12:38


여러분 미리크리스마스!
오늘은 인천의 핫하고 핫한 트리플 스트리트를 소개해드리려고 해요:)

인천 분들에게는 이미 많이 알려진 명소이며 주말에는 많은 사람들로 붐비는 핫플레이스이지요 ㅎㅎ
아마도 인천 근교, 서울에서도 아이들과 한번쯤은 방문해보셨을 장소일거에요

그런 핫플레이스가 2022년 겨울을 맞이하여 크리스마스 장식으로 아주 화려해졌어요!
많은 가게들과 거리들이 크리스마스 분위기로 12월의 추위를 녹이며 설렘을 가져다 주고 있는데요,
그 중 송도현대아울렛 1층에 위치한 포토존을 소개해드립니다.

대형 트리가 위치해 있으며 앞뒤로 포토존을 만들어 움직이는 곰을 배치해두었어요
이날 사람이 많아서 대형트리와는 사진을 찍지 않고 오두막에서 여유롭게 사진을 찍고 돌아왔는데요,
오두막도 서너개 비치되어 있어 여유롭게 사진을 찍을 수 있었어요 ㅎㅎ

크리스마스 분위기 물씬 나는 프로필사진 하나 있으면 한달동안 기분이 좋아지잖아요~
‘사진찍어서 뭐해’ 라고 생각하시는 분들,
예쁜 사진 하나 찍어서 보고 또 보고 ㅎㅎ 하루종일 기분 좋아지는 마법을 경험해보아요:)


크리스마스 테라스는 1개뿐이었고, 아래에 있는 작은 오두막이 갯수가 많았어요~
사진은 아이폰14로 촬영하였습니다.


어마어마한 대형 트리, 이국적이고 예쁜 트리가 사람들의 관심을 계속 끌어모았답니다 ㅎㅎ
인기가 어마어마해서 줄을 서서 사진을 찍었어요:)
밤에 가면 춥지만, 밤에가야 또 예쁘다는 사실!


그 외에도 트리플 스트리트 라는 이름 답게 거리마다 가로등이 있으며 여기에도 전구를 꾸며놓아 크리스마스 분위기가 물씬 납니다:)
트리플 스트리트, 원래 이렇게 예뻤나요?^^


또한 송현아 지하에 위치한 교보문고에도 아담하게 크리스마스 장식이 되어 서점에서도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느낄 수 있었어요 ㅎㅎ
참! 사진은 찍지 못했지만, 음식점에도 크리스마스 장식과 코스튬을 한 직원분들이 서빙해주셔서 어딜가도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느낄 수 있었어요:)

어떤 책을 좋아하세요?



아이들과 즐기기에도 좋고, 연인과 즐기기에도 좋고, 친구들과 가족들과 송년회, 가족모임, 소모임 등 어떤 형태로든 함께 시간을 보내기 좋은 인천의 명소인 트리플스트리트!
크리스마스 장식으로 더 분위기 있고 예쁘고 즐거운 시간 보내시길 바라며 오늘은 여기서 인사드릴게요^^